js6666金沙登录入口(官方版·欢迎您)-Best game Lobby

코어 클래스

회사 뉴스·2023-02-20 10:08:14

새해 벽두부터 만상이 갱신되고 회사는 새해 첫 신입사원을 맞이했다. 이런 친구들이 신속하게 팀에 융합되도록 돕기 위해 회사는 새해 첫 신입사원 훈련을 조직했다.

이번 교육은 두 사업부가 같은 기간 실시하여 회사의 기본 개황, 기업 문화, 회사 가치관, 각종 회사 규정 제도, 임금 복지와 휴가, 안전 생산, 주변 생활 지도 등 방면에 대해 내용을 공유하였다.

위챗 사진 _20230220095802.png

회사고화사업부와 심자사업부 두 사장은 각각 신입사원들에게 환영을 표하고 그들에게 간절한 기대를 표시했다. 그들이 하루빨리 융합되고 성장하여 사회인에서 기업인으로, 다시 일터인에서 직업인으로 전환되기를 바란다.진정으로 우위심에서 개인과 기업의 공동발전과 진보를 실현한다.

회사는 또한 입사한 지 2년 이상의 오래된 직원을 배치하여 신입 직원과 교류하고 공유하였으며, 자신의 성장 경력으로 신입 직원이 안심하고 입사하여 착실하게 일하고 지속적으로 공부하며 진보를 추구하도록 격려하였다.신구 직원들이 적극적으로 교류하여 현장 분위기가 매우 활기차다.

위챗 사진 _20230220100633.png

우위심은 종업원훈련과 각종 형식의 교류학습을 매우 중시하며 종업원들이 직업발전과정에서 지속적인 학습을 통해 학습형조직을 구축하여 종업원들이 기업의 쾌속적인 발전의 발걸음을 따라가도록 권장한다.

우리는 세계 일류 자외선과 3세대 반도체 분야의 탁월한 기업이 되고 고객을 중심으로 하며 분투자들을 근본으로 하여 장기적으로 간고분투하며 집중, 혁신, 협력과 장기적인 힘을 굳게 믿는다.사명은 반드시 달성하고 탁월함을 추구하라!